존경하고 사랑하는 영광군민 여러분!
오늘 이 자리에 가슴 떨리는 마음으로 우리 군민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부족한 저에게 아낌없는 지지를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의 성원을 가슴 깊이 새기겠습니다. 군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믿음은 저에게는 큰 영광입니다.
하지만 한편으로 우리 영광군의 현실을 생각하면 무거운 책임감과 사명감도 함께 느끼게 됩니다. 우리 군민 여러분들의 믿음에 부족하지 않도록 반드시 우리 영광군을 도약시키겠습니다.
이번 선거 기간 동안 밤낮으로 저의 당선을 위해 한 몸이 되어주신 선거사무원과 자원봉사자 여러분의 노고에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특히, 저의 당선을 위해 이재명 민주당 대표를 포함한 전국 경향 각지에서 영광을 찾아 주신 민주당 국회의원과 당원 여러분들의 헌신과 땀이 있었기에 이 자리에 있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늘의 승리는 5만 2천 영광군민의 승리입니다. 부족한 저에게 과분한 지지를 보내주신 것은 민주당 후보로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셨기 때문입니다.
위기의 영광을 구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더 낮은 자세로 군민들을 섬길 것이며, 영광군의 명예와 자존심을 지키기 위해 온 몸을 던지겠습니다.
아울러 선거 기간 내내 저와 선의에 경쟁을 벌인 조국혁신당 장현 후보와 진보당 이석하 후보, 무소속 오기원 후보에게도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선거를 통해 저는 제 자신을 다시 한번 되돌아볼 수 있었고, 어떻게 하면 영광군을 발전시키고 군민들을 섬길 수 있는지 성찰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저에게 주어진 소임과 책무 한시도 잊지 않고 오로지 군민들만 바라보고 가겠습니다. 더 청렴한 모습으로 더 정직한 모습으로 마음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영광군민들게 약속한 공약 빠짐없이 실천하고 이행하겠습니다. 특히 에너지위원회를 최우선으로 실천해 햇빛과 바람을 이용한 기본소득을 창출하고 RE100 산단 조성을 통해 기업을 유치해 많은 일자리를 만들고, 어르신들의 노후가 편안할 수 있도록 섬김의 행정을 펼치겠습니다.
더 살기 좋은 농촌을 만들고, 아이들이 마음 놓고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 것이며, 무엇보다 더 영광발전의 과실을 함께 누릴 수 있는 따뜻한 영광으로 발전시켜 나가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영광군민 여러분!
오늘의 기쁨은 오늘 여러분에게 돌려드리고 내일부터 영광군 발전을 위해 힘차게 뛰겠습니다.
군민 여러분들께서 주신 뜨거운 지지와 그 힘으로 군민들의 삶이 지금보다 더 나아질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한눈팔지 않고 오로지 영광군만을 위해 영광군민과 함께 군정에 전념해 새로운 영광군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튜브 장세일TV https://nal.la/wHChon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seilwin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