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선식, 선창선, 최미경 등 前 시의원들 지지선언
이수진 "성남 중원의 마음이 하나로 모이고 있는 것"
이수진 "성남 중원의 마음이 하나로 모이고 있는 것"
[퍼스트뉴스=경기성남 이승찬 기자] 3선을 지낸 마선식 전 성남시의원과 함께 선창선, 최미경 전 성남시의회 의원들이 이수진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를 찾아와 "지난 4년간 초선의원으로 활동하며 민주당 원내대변인과 환경노동위원회 간사로 중앙에서 인정받은 실력 있는 후보”라며 "이수진 예비후보는 할 일 많은 중원구에 꼭 필요한 적임자”라며 지지를 표명했다.
이들은 "성남 중원은 이재명 대표를 키운 정치적 고향으로 절대 국민의힘에 빼앗길 수 없는 지역으로 당원과 주민의 마음을 하나로 모을 수 있는 사람이 민주당 후보가 되어야 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이수진 예비후보는 “어려운 결단을 해주신 마선식, 선창선, 최미경 전 시의원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당원들과 주민들의 힘이 한 곳으로 모이는 것을 현장에서 주민들과 소통하며 피부로 느끼고 있다.”고 밝혔다.
이 의원은 "4년 동안 경험한 실력과 열정을 바탕으로 할 일 많은 성남 중원을 위해 열심히 일하겠다.” 라며 “이재명 대표의 정치적 고향인 성남 중원에서 반드시 승리할 수 있도록 이수진에게 힘을 하나로 모아달라.”고 호소했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성남시 중원구 국회의원 예비후보 경선은 오는 3월 4일(월)부터 6일까지 3일간 ARS 전화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퍼스트뉴스 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