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뉴스=한흥원 기자] 광주광역시 북구 오치1동에 사랑의 김장김치 담는 날에 경사 났는가 많은 분들이 함께 지역 어르신 밥상에 김장 배추김치 배달 하는 날에 주민협의체 주관(대표 정희환)으로 500포기를 담았다.
오치1동 주민협의체 대표 정희환은 지역에서 오래전부터 전통으로 지속가능 사업으로 모두가 혼연일체 한마음으로 계속 해오고 있다고 말했다.
지역의 모든 분들께서 십시일반 도움으로 지역의 어르신들께서 따뜻한 겨울나기에 밥 한그룻 더 드시고 건강하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김장 봉사에 임하고 있다고 했다.
주민협의체 대표 정희환는 사랑의 김장김치를 내 부모님께 드린다는 마음으로 봉사에 함께 해준 오치1동 협의체 모든 화장님 위원장님 회원 모든 분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날 함께해준 협의체는 오치1동 주민협의체 대표 정희환, 주민자치위원회,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현숙 회장) 통장단협의회(허오상 회장) 새마을부녀회(윤정홍 회장) 새마을협의회(정순철 회장) 바르게살기협의회(김재정 위원장) 예산참여지역회의(이민자 회장) 작은도서관운영위원회(안기순 위원장)
또한 후원해주신 "다온라이온스,광주대명라온스클럽"께도 감사 드린다.
기타 많은 지역의 회원님들 께서도 함께 해주셔서 지면을 통하여 감사의 마음과 달력도 이제 12월 끝을 향해 달리고 있는데 올 한해 잘 마무리 하시고 가정의 행복이 가득 하시길 기원 드림니다 ~~정희환 배
저작권자 © 퍼스트뉴스 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