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고 사랑하는 광주시민 여러분,
그리고 서구 주민 여러분.
저는 오랜 고민 끝에 제22대 광주 서구갑 국회의원 선거에 참여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저 김대현은 민주당 예비후보 적격성 심사 결과에 동의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동안 베풀어 주신 시민 여러분의 지지에 보답하고 광주 정치와 미래 발전을 위해 선당후사의 마음으로 불출마 결단을 내렸습니다.
대신 같은 선거구에서 경쟁을 했던 민주당 박혜자 후보를 적극 지지하며 함께 활기찬 광주의 미래를 열어 가고자 합니다. 박혜자 후보가 정치, 행정, 교육 등 여러 분야에서 차별화된 전문성과 검증된 능력을 갖춰 이재명 대표와 함께 정권교체를 이루고 광주 발전을 앞당길 수 있는 적임자라고 믿기 때문입니다.
박혜자 후보는 제19대 국회의원을 역임하는 동안 공공기관 35% 이상 지역 인재 채용을 법제화했습니다.
상무소각장을 이전하고 복합문화공간으로 조성하는 길을 열었습니다. 박근혜 정부에 맞서 아시아문화전당을 국립기관으로 지켜내기도 했습니다.
박혜자 후보의 지도력과 비전은 광주를 미래를 위한 희망의 불씨를 키우고 있습니다.
지방대학 및 지역균형 인재법 2탄 추진, 디지털 교육문화 콘텐츠 집적화 단지 조성, 학자금 빚탕감과 지역대학 등록금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적이고 실질적인 공약을 제시했습니다.
군공항 이전을 위한 거버넌스 구축, 양동복개상가 원상복원 및 친환경 강변거리 조성으로 지역 활성화, 정주 여건 개선을 위한 도심 속 둘레길과 포켓공원 조성 등과 같은 서구 지역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기 위한 결연한 의지를 보여줬습니다.
저는 혼신을 다해 박혜자 후보 당선을 도울 것입니다.
광주시민과 저를 지지해 주신 여러분께서도 박혜자 후보에게 큰 관심과 성원, 그리고 적극적인 지지를 보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