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연합청년회 주지명 외 50명, 장세일 후보 '지지선언'

"장세일 후보 현실적ㆍ구체적인 청년정책 공감"

2024-09-30     이병수 기자
장세일

[퍼스트뉴스=전남영광 이병수 기자] 영광군연합청년회가 장세일 민주당 후보를 지지를 선언하고 나섰다.

영광군연합청년회 주지명 회장 외 50명은 922일 오후 장세일 필승캠프를 찾아 장세일 영광군수 민주당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이번 청년단체의 지지선언은 후보들 중 첫번째다.

연합청년회는 "우리는 어떠한 단체도조직도 아니다"면서 "영광을 걱정하는 청년들이 자발적으로 서로 끈이 돼 이 자리에 섰다"라고 운을 뗐다.

이들은 "장세일 후보는 영광에서 60년을 한결같이 가족들과 함께 살아왔으니누구보다 영광을 잘 알 것이라 믿는다"면서 "청년이젊은 엄마 아빠가젊은 농부들이젊은 소상공인들이 모두 잘 살 수 있는 터전을 만들어 줄것을 믿는다"고 밝혔다.

이어 "장세일 후보는 우리 시대를 살아가는 청년들의 본보기다"면서 "후보님의 지난 시간의 비결을 통해 우리 영광군이 가지고 있는 여러 현안을 빠르고정확하게 해결할 수 있을 거라 믿는다"라고 강조했다.

특히 "장세일 후보는 영광을 가장 잘 아는 후보"라면서 "장세일 후보가 발표한 공약을 보면 영광을 골목골목까지 파악하지 못하고선 결코 내놓을 수 없는 세심한 공약이다청년을 위한 훌륭한 조례와 정책을 내리시리라 믿는다"라고 지지의 뜻을 밝혔다.

이들은 마지막으로 "군의원과 도의원 시절에도 그래듯이 항상 영광군민과 영광 청년들을 생각하는 따뜻한 정치를 해주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면서 "영광의 일꾼이자 영광 청년들의 본보기인 장세일 후보의 당선을 진심으로 기원한다"라고 덧붙였다.

유튜브 장세일TV https://nal.la/wHChon

페이스북 https://nal.la/4rubBY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seilwin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