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제25기 여성지도자 양성과정 수료식 개최
58명 수료, 여성지도자 우수 수료자 3명 표창
2024-06-20 김선화 기자
[퍼스트뉴스=안양 김선화 기자] 안양시(최대호 시장)는 지난 19일 안양대학교 아름다운리더관 소강당에서 교육생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5기 안양시 여성지도자 양성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장광수 안양대학교 총장, 한경일 안양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장, 이은경 안양시여성단체협의회장, 이경자 안양여성지도자회장 등이 참석해 여성지도자로 거듭날 교육생의 수료를 축하했다.
13주간 진행된 제25기 여성지도자 양성과정은 리더의 힐링 및 소통 방법, 리더십 코칭 및 이미지 전략, 심폐소생술 교육, 법률 상식 등의 강의로 진행됐으며, 총 58명이 양성과정을 수료했다.
특히, 수료자 중 여성지도자 양성과정 활성화에 기여하고 교육생의 화합을 위하여 노력한 박혜정 제25기 여성지도자 양성과정 회장, 구은향 부회장, 김옥희 총무는 우수 수료자 유공자로 선정돼 표창장을 받았다.
박혜정 제25기 여성지도자 양성과정 회장은 “소통과 화합의 리더십을 배우고, 이를 통해 이웃과 지역사회까지 생각하게 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수료 소감을 말했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축하 영상을 통해 “이번 교육이 개인 역량 강화뿐 아니라 활발한 사회 참여의 계기가 되어 행복한 안양을 만드는 원동력이 되길 바란다”고 수료생을 축하했다.